관리 메뉴

Jerry

네이버 특별 심화반 - 모의 면접 #1 본문

Interview/(모의)면접

네이버 특별 심화반 - 모의 면접 #1

juicyjerry 2021. 6. 10. 02:11
반응형
  • 자신감이 없어 보인다.
  • 특별한 장점도 특별한 단점도 없었다.
  • 준비가 안 된 느낌을 받았다.
  • 많이 알고 있지 않아 보인다.
  • 잘 알지 못하니깐 / 잘 못하니깐, 꼬리 질문할게 없었다.
  • 소리가 작았다.
  • 나긋나긋하게 이야기하는 스타일.

=> 준비를 철저히 하면 좋겠다.

 

comment

준비가 되지 않는게 티가 잘 나 보이는거 같다. 

어떻게 준비해야할지 감도 잘 안 와서 준비가 미흡했었다.

목소리 전달에 신경을 써야겠다.

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는데 목소리 작고 먹는 타입이라 자신감이 결여돼 보인다네... ㅠㅠ

반응형